본문 바로가기
직장인을 위한 3일만에 동경 뽀개기

3일만에 뽀개는 동경 (도쿄) 여행: 2일차-신주쿠 (1). 가는 법, 여행 루트

by Robin-Kim 2024. 11. 11.
728x90
반응형
반응형
728x90

* JR선을 타고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'Studio ALTA'. 이 건물이 보이는 작은 광장은 신주쿠의   대표적인 약속 장소라고 할 수 있다.

신주쿠 가는 법, 여행 루트

도쿄 메크로센 중 마루노우치센을 타고 신주쿠 역에서 내리거나 JR 야마노테센을 타고 신주쿠 역에서 내리면 그 곳이 바로 신주쿠다.

 

출구는 정확히 기억하지는 못하는데 JR선의 경우 B8이 아닐까 하고, 마루노우치센의 경우 4번 출구가 아닐까 하는데 출구 방향이 완전히 다르니까 아래 약도를 잘 참고하길 바란다.

 

마루노우치센 출구는 큰 길쪽으로 나오게 되어 있어, 여러 백화점을 먼저 섭렵할 수 있고, JR의 경우 신주쿠 한 복판 광장으로 나오게 되어 있으니 편한 곳에서부터 시작하면 되겠다.

 

신주쿠는 크게 두 가지 구역으로 나누어 구경할 수 있는데 바로 쇼핑 센터 영역과 술집의 거리 영역이다.

 

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신주쿠를 서울의 종로로 부르고 싶은 것 이 백화점+유흥가라는 공식이 비슷하기 때문이다.

 

술집영역인 가부키조는 그 특성 상 밤에 가는 것이 더 '볼 거리'가 많은데 자세한 것은 나중에 뒤에서 다시 설명하겠다.

 

본격적인 신주쿠 탐방은 마루노우치센 출구에서부터 시작할까 한다.

 

다음 편에 계속 (▶ 다음 편 보러 가기)

 

 

3일만에 뽀개는 동경 (도쿄) 여행: 2일차-신주쿠 (2). 루미네 이스트, 타카시마야 타임즈스퀘어, 신

위 사진은 유니클로 맞은 편에 위치한 JUMBO. 처음엔 직장인들이 많은 거리라 맥주집인줄 알았더니 빠친코 가게였다.  동경은 이처럼 빠친코 가게가 거리 곳곳에 자리잡고 있었다.   길을 건

leggie.tistory.com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